퍼스푸디

호주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본문

호주 퍼스 여행

호주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퍼스푸디 2024. 1. 29. 23:53
반응형

퍼스 여행을 한다면, 로트네스트 아일랜드는 꼭 가야 하는 명소이다. 특히, 세계 유명인들도 이 귀여운 쿼카와 셀카를 찍기 위해 많이 방문한다. 개인적인 로트네스트 호주 바다 중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쿼카는 페리 내리는 곳 상점들 모여있는 곳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었다.

로트네스트 아일랜드는 퍼스 시티, 프리맨틀, 힐러리보트하버에서 페리를 타고 갈 수 있다. 주로 프리맨틀 여행하면서 로트네스트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단 프리맨틀 출발 로트네스트 섬까지는 페리를 타게 되면 30분 정도 걸리는 반면, 시티 출발 로트네스트 섬까지는 90분 정도 소요되고 페리 가격도 더 비싸다.

*페리 왕복 이용료 (Klook 홈페이지) 프리맨틀 출발
어른 78불 어린이 39불

로트네스트 아일랜드는 많은 관광객들과 로컬들이 찾는 휴양지로, 보트를 소유한 호주인들이 많이 온다. 보트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로트네스트는 차를 가지고 갈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 버스 또는 자전거를 대여한다. 버스가 로트네스트 바다 전체를 구경하기에 좋다. 자전거는 체력에 자신 있는 분들 또는 하루 숙박을 하게 되는 경우 추천하며, 가고 싶은 포인트만 가는 분들에게 좋을 듯하다. 은근 오르막길도 있어서 인내심이 필요하다.

peddal&flipper hire 자전거 대여점에서 빌릴 수 있다. 페리 내리면 Dome 카페 쪽으로 계속 걸어가면 보인다.

*로트네스트 자전거 대여료 24시간 기준
일반 자전거 30불 (디파짓 50불 )
전기 자전거 71불(디파짓 200불)
스노클링 세트 21불(디파짓 25불)

*버스 이용료
성인 30불
어린이 22불

파커 포인트

1.  Parker Point

버스 정류장 5번에 위치하며, 절벽 위에서 바다를 보며 보트와 파란 바다의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 좋은 스폿이다. 계단 밑으로 내려가 안쪽으로 걷다 보면, 얕은 수심의 바다를 볼 수 있다. 리틀 살몬베이 너무 바쁘다 싶으면 여기 추천이다. 수영 못하는 분들이나 아이들도 잔잔한 바다수영을 즐길 수 있다.

파커 포인트


2.Little Salmon Bay

스노클링 하기에도 너무 좋은 little salmon bay는 가장 인기 있는 바다이다. 버스 정류장 6에 위치하며, 항상 많은 사람들이 내리는 곳이다. 물살이 세지도 않아 수영하기에도 좋다. 에메랄드 색의 바다가 너무 이뻤다.

리틀 살몬 베이
리틀 살몬 베이



3. Wadjemup Lighthouse

로트네스트 등대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 좋다. 오르막길이 있지만, 그 정상엔 아이스크림 및 커피 파는 카페트럭도 있어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이다.



4. Cathedral Rock

야생물개들이 수영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운이 좋으면 절벽 바로 밑에서 수영하는 물개들을 망원경으로 볼 수 있다. 이곳은 시간이 넉넉하다면 잠시 들렀다 가는 곳으로 추천한다.

Cathedral Rock


5. Little Armstrong Bay

리틀 암스트롱 베이도 스노클링 하기에 좋으며, 인기가 많은 비치이다. 절벽아래로 보이는 바다 풍경이 매우 멋졌다.

리틀 암스트롱 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