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푸디

호주 퍼스 여행 본문

호주 퍼스 여행

호주 퍼스 여행

퍼스푸디 2023. 7. 25. 20:32
반응형

1. 퍼스 시티

퍼스시티에는 벨 타워, 스완리버, 엘리자베스 키, 런던 코트, 야간 스퀘어 등을 추천한다. 하루 날 잡고 시티를 다 구경할 수 있으며, 시티 바로 근처에 있는 킹스파크와 블루 보트 하우스는 퍼스 여행할 시 꼭 들려야 하는 관광지이다.

퍼스 시티

 

2. 버셀톤 제티

버셀톤 제티 퍼스 시티에서 차로 두 시간 거리에 있는 유명한 관광지이다. 긴 제티를 걸어가면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제티에 앉아 낚시도 즐길 수 있다.

버셀톤 제티

 

3. 란셀린 사막 피나클스 별빛 투어

피나클스 사막은  선셋을 보며, 은하수와 수많은 별들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낮에 하는 투어도 있지만, 은하수를 구경하려면 낮에 출발에 밤에 오는 투어를 신청하길 바란다. 란셀린 모래사막은 하얀 모래 위에서 서핑을 타며 멋진 사진을 찍기에 좋다.

라셀린 모래 사막

 

4. 마가렛 리버

마가렛리버에는 와이너리가 많다. 특히 호주산 와인을 테스팅할 수 있으며, 와이너리 포도밭의 경관이 아름답다.  동굴 체험, 초콜릿 공장 등 다양한 놀거리들이 많다. 가오리와 수영할 수 있는 하멜린베이도 근처에 있다.

마가렛리버 prevelly beach

 

5. 알바니

알바니 안에는 더 갭, 내추럴 브리지, 윈드팜 등 바다 경관이 굉장히 아름답다. 특히, 알바니를 가면서 꼭 들려야 하는 덴마크라는 지역에는 그린풀과 엘레펀트락은 수심이 낮아 수영하기에 매우 좋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다.

반응형
알바니 윈드팜

 

6. 칼바리 국립공원

칼바리는 북쪽 로드트립 할 때 가야 할 곳으로 추천한다. 붉은 바위들로 둘러싸인 절벽들과 협곡들을 의 자연경관이 매우 멋있다. 칼바리 스카이 워크가 유명하며, 핑크 호수도 볼 수 있다.

칼바리 국립공원

7. 케버샴 와일드 라이프 파크

케버샴 와일드 파크에서는 코알라, 캥거루와 웜뱃을 볼 수 있으며,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 꼭 가야 하는 관광지이다.

 

8.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로트니스트 아일랜드는 자전거를 타며 바다 구경을 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며, 퍼스 바다 중 가장 아름답고 깨끗했다. 쿼카는 이 섬에 사는 동물로, 쿼카와 셀카를 찍기 위해 오는 관광객들도 많다.

쿼카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9. 프리맨틀

프리맨틀에는 유럽식 건축물들이 많으며, 소규모 소품샵들이 많아, 쇼핑하기에 좋다. 금, 토, 일마다 마켓이 열려, 호주의 시장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프리맨틀

 

10. 펨버튼

펨버튼은 나무들로 둘러싸인 지역으로, 나무 위를 올라갈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으며, 그중 gloucester tree는 58m이며 , 이를 오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팸버튼

 

반응형